언론보도

Press Release

한국컬러이미지교육협회, 퍼스널컬러 및 패션이미지 자격증 과정 개설·모집

2022-02-07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이미지 전문 기업 블레스미(대표 권하연) 산하 기관 한국컬러이미지교육협회에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자격증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설된 2022년도 첫 교육 과정은 퍼스널컬러이미지전문가 및 패션이미지스타일전문가 양성 과정이다. 각 과정에 대한 자격증은 1·2·3급으로 체계화되어 단계적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한국컬러이미지교육협회 명의하에 발급된다.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과정은 연간 3000건의 컨설팅과 500건의 교육·강연, 100건의 강사 양성을 진행하는 블레스미퍼스널컨설팅연구소에서 실시된다. 김포 한강신도시내 위치한 연구소는 교육에 필요한 시설과 교구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

과정은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구성되며, 현장 투입이 가능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퍼스널컬러이미지전문가 과정은 BCCS 퍼스널컬러 이론과 함께 컬러 드레이핑 실습 및 시연, 측색기 활용, 사계절 컬러와 이미지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는 심화 트레이닝이다. 패션이미지스타일전문가 과정은 골격·바디·페이스·텍스쳐·감성 분석과 남성패션·여성패션의 다양한 내용을 디테일하게 다루는 전문 교육이다.

권하연 블레스미 대표는 “이미지 분야 10년 외길의 전문가로 후학 양성에 대한 책임을 느꼈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배운 노하우와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아낌없이 전해주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하며 꿈을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글로벌이미지컨설턴트협회 정회원인 권대표는 한국컬러이미지교육협회 이사와 한국패션강사협회 임원을 역임하고 있다. 대통령 특보단 및 진선미 국회의원 등 정치인과 대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한 수차례의 이미지 컨설팅 이력을 갖추었기도 하다.

현재 교육 과정의 수강생은 상시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커리큘럼을 포함한 기타 문의는 블레스미퍼스널컨설팅연구소로 가능하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https://pf.kakao.com/_DDUx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