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컬러 전문 기업 블레스미,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2022-03-31

▲ 블레스미 제공
컬러 전문 기업 블레스미(대표 권하연)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벤처기업확인기관인 벤처기업협회로부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첨단 기술을 중심으로 우수한 성장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은 기업에 주어진다.

블레스미는 퍼스널컬러 기업부설연구소를 함께 운영 중으로, 컬러·이미지·예술에 대한 강의와 컨설팅, 교구 및 제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퍼스널컬러, 이미지컨설팅, 컬러테라피 등의 다양한 교육 외에도 최근 가상현실을 활용한 컬러테라피 VR(virtual reality)출시와 메타버스 입점 등 가상세계의 영역 확장도 준비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으로 기업의 기술가치와 미래성장 가능성, 혁신능력 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돼 미래성장 동력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블레스미 권하연 대표는 “‘컬러’라는 전문분야에 4차 산업혁명의 신기술을 접목한 블레스미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혁신적인 활약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684)

https://pf.kakao.com/_DDUxld